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328)N
Unity3D (572)N
Programming (472)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185)
협업 (34)
3DS Max (3)
Game (12)
Utility (116)
Etc (92)
Link (31)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38)
Android (13)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1)
Memories (19)
Interest (37)
Thinking (36)
한글 (26)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9)
Exercise (3)
나만의 맛집 (2)
냥이 (9)
육아 (9)
Total1,346,328
Today134
Yesterday132
Statistics Graph

달력

« » 2019.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태그목록

초맨  2013.05.29 16:40  
자답입니다. 

NGUI 소스를 분석해 보니 직접적으로 이벤트를 발생시켜주지는 않는군요., 
대신 UIDraggablePanel 에서 드래그를 완료했을때 발생시켜 주는 이벤트(델리게이트로 구현)를 받아 
좌표 계산 후 상단끝에 도달했는지 하단끝에 도달했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1. 델리게이트 등록 
dragPanel.onDragFinished = new UIDraggablePanel.OnDragFinished(OnDragFinished); 

2. 드래그완료 이벤트에서 좌표계산 후 영역판단. 
void OnDragFinished() 

Vector3 constraint = dragPanel.panel.CalculateConstrainOffset(dragPanel.bounds.min, dragPanel.bounds.max); 
if (constraint.y > 0) 

// 상단끝 

else if (constraint.y < 0) 

// 하단끝 

}




[출처] http://www.devkorea.co.kr/bbs/board.php?bo_table=m03_qna&wr_id=30574

Posted by blueas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