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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학습 목적으로 번역된 강좌글입니다. 

 

제 블로그로 링크가 되어 있는것은, 이쪽으로 번역글을 옮기는 과정이 번거롭고

비효율적이기 때문에 그렇고, 결코 블로그 홍보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다른 곳에 퍼가신다면 일본어 원문 링크를 꼭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니티 에디터에서 기본 제공되는 에디터 UI에서 더 나아가 직접 커스터마이즈하고

툴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정보들을 담고 있습니다.

 

원문

http://anchan828.github.io/editor-manual/web/index.htmlViewer

 

1장 에디터 확장에서 사용하는 폴더Viewer

2장 표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에디터 확장기능Viewer

3장 데이터 저장Viewer

4장 ScriptableObjectViewer

5장 SerializedObject에 대해서Viewer

6장 EditorGUIViewer

7장 EditorWindowViewer

8장 MenuItemViewer

9장 CustomEditorViewer

10장 PropertyDrawerViewer

11장 ProjectWindowUtilViewer

12장 Undo에 대해서Viewer

13장 다양한 이벤트의 콜백Viewer

14장 ReorderbleListViewer

15장 ScriptTemplatesViewer

16장 Gizmo(기즈모)Viewer

17장 Handle(핸들)Viewer

18장 HierarchySortViewer

19장 GUI를 직접 만들기Viewer

20장 OverwriterViewer

21장 파티클을 제어하기Viewer

22장 SpriteAnimationPreview(스프라이트 목록의 표시)Viewer

23장 SpriteAnimationPreviwe(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Viewer

24장 씬 Asset에 스크립트를 AttachViewer

25장 시간을 제어하는 TimeControlViewer

26장 AssetDatabaseViewer

27장 HideFlagsViewer

28장 AssetPostprocessorViewer(완)



[출처] http://lab.gamecodi.com/board/zboard.php?id=GAMECODILAB_Lecture&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it&desc=asc&no=4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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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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