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iOS 리모트 프로파일링(Remote profiling)
Unity3D/Tips / 2018. 6. 29. 16:55
리모트 프로파일링(Remote profiling)은 다음의 스텝들에 의해서 iOS에 가능화 됩니다:
- iOS디바이스를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십시오. (로컬/임시(adhoc) WiFi 네트워크는 디바이스로부터의 프로파일링 데이터를 유니티 에디터로 보내기 위해서 프로파일에 의해 사용됩니다.)
- 유니티의 빌드 설정(build setting) 대화창의 "Autoconnect Profiler" 체크박스를 표시하십시오.
- 디바이스를 맥에 케이블로 부착하여 유니티 에디터의 "Build & Run"를 클릭하세요.
- 어플리케이션이 디바이스에서 실행할 때, 유니티 에디터의 프로파일러 창을 여십시오.(Window→Profiler)
_주의:_ 가끔 유니티 에디터는 디바이스로 자동 커넥트(autoconnect)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는, 해당 디바이스를 선택하고 프로파일러 창에서 Active Profiler 드롭 다운 메뉴로부터 프로파일러 접속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 출처: 유니티코리아위키 (CC BY-NC-SA 2.0)
반응형
'Unity3D > Ti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펌] Graphics Optimization (0) | 2018.12.13 |
---|---|
[펌] App 안에 메일 보내는 기능을 넣고 싶을 때 (1) | 2018.09.18 |
[펌] How to 100% check internet availability (0) | 2018.06.28 |
[링크] Google Analytics를 사용 중인 앱에 Firebase Analytics를 어떻게 추가하나요? (0) | 2018.05.30 |
Unity app stops background music(앱 실행 시, 타 앱 사운드 끄기) (0) | 2018.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