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1)
Unity3D (814)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7)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1)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3-29 00:00

[링크]

https://qits.tistory.com/m/entry/NGUI-%EC%8A%A4%ED%81%AC%EB%A1%A4-%EB%8A%90%EB%A0%A4%EC%A7%80%EB%8A%94-%ED%98%84%EC%83%81-%EC%9E%AC%EC%82%AC%EC%9A%A9%EB%A6%AC%EC%8A%A4%ED%8A%B8%EB%A5%BC-%EC%82%AC%EC%9A%A9%ED%95%98%EC%A7%80-%EC%95%8A%EA%B3%A0-%EA%B8%B0%EB%8A%A5-%EA%B0%9C%EC%84%A0

 

NGUI 스크롤 느려지는 현상 (재사용리스트를 사용하지 않고 기능 개선)

NGUI로 스크롤 을 구현하다보면 Grid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아이템이 많아지면 느려지는것을 자주 보게 된다. 아이템이 많아지니까 느려지는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다. 하지만 그대로 사용할수없으니 해..

qits.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