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blueas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94)
Unity3D (852)
Programming (478)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185)
협업 (11)
3DS Max (3)
Game (12)
Utility (68)
Etc (98)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5)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과제 31 에서는 Heap 에서 할당 받은 메모리를 이용하여
pointer로 각 node를 가리키는 Single Linked List 를 구현하였다.

1. 이번에는 단순 배열을 이용하여 메모리를 확보하고
pointer 대신에 배열의 index 로 각 node를 가리키는 Single Linked List를 구현하시오. 

2. 이를 이용하여 stack 과 queue를 구현하시오. 

3. 과제 31과 32 에서 구현한 자료구조와 이번 과제33에서 구현한 자료구조의
실행속도를 서로 비교해보시요.
(Windows API 의 시간 측정 함수 timeGetTime, QueryPerformanceCounter 등을 활용)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