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광, 검기 잔상 효과에 대하여...
Gamebryo/Effect / 2011. 1. 21. 01:09
게임코디에서 글을 읽다가 검기 이펙트 구현에 대한 글을 보았다.
지피지에서 검광으로 검색해서 찾은 쓰레드에서 얻은 정보들~!
지피지의 관련 쓰레드
http://www.gpgstudy.com/forum/viewtopic.php?t=18848&highlight=%B0%CB%B1%A4
D3DXVec3CatmullRom 함수를 이용해 Catmull-Rom Splines를 소개하는 사이트
http://www.mvps.org/directx/articles/catmull/#demo
Catumull-Rom 스플라인을 이용한 Path 보간 데모
http://www.mvps.org/directx/articles/catmull/lightmap.zip
그나저나,
감버려에서도 검기, 검광 잔상을 보여주는 샘플이 있긴하다.
Eturnum 이란 풀데모를 보면 NPC가 들고 다니는 창의 날에 검기 잔상이 알흠답게 남는다.
나중에 필요할 때 자세히 봐둬야할듯~
대충 훑어보니 동적인 TriShape를 검기의 보간된 궤적에 맞춰 생성하고 아래 Swoosh 텍스쳐를 바르는 것 같다.
요건 검기가 보이는 순간의 스샷
[출처] 검광, 검기 잔상 효과에 대하여...|작성자 엉클 제다이
출처 :
ㅇㄹㅇ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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