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blueas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97)
Unity3D (853)
Programming (479)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185)
협업 (61)
3DS Max (3)
Game (12)
Utility (68)
Etc (98)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5)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D3D화면에 WebPage 출력하기

 

소개 :
        게임속 D3D화면에 WebPage를 보이게 하는 예제이다.

구현:
 1. Main Window 생성시 WS_CLIPSIBLINGS Flag를 주어서 상호 겹치는 영역에 대해서는
    그리지 않도록 지시한다. WebPage가 들어가는 부분에는 D3D화면이 그려지면 안되기
    때문이다.
 2. WebPage가 들어갈 곳의 윈도우를 생성하고, CWebCtrl를 통해서 웹페이지를 컨트롤 한다.
 3. ::ShowWindow(HWND,SW_SHOW); Flag로 언제든지 WebPage를 ON/OFF 할 수 있다.

 

후기:
 별로 설명 할 것도 없고 소스도 짧고 정말 간단한 기능이다.
 여러 부분에 걸쳐서 활용 할 수 있겠지만 특히 유료 결제 시스템을 게임속에 넣고자
 할때 많이 사용되는 기술 인 것같다.

 

Source & Demo

Compiler : VS.NET 2003


반응형

'Programming > D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tRenderState 정리  (0) 2011.09.05
UnderWater(바다속효과)  (0) 2011.02.19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