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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미,포인트등은 그냥 export되지 않는다.

 

3d Max

 

helpers의 object type에서 dummy, point등등 을 선택 우클릭

object properties 에서 User Defined -> User Defined Properties 여기에

NiOptimizeKeep <- 이걸 써넣으면 NiNode로 뽑힌다.

 

Customize User Interface에 Gamebryo Tools내에

 NiOptimization Helper를 사용 할 수도 있다.

Do Not Optimize This check

Apply to Selection click <- 이건 선택한 것만

or Select Matching Objects click <- 이건 전부?

 

NiOptimizeKeep이 추가 되지 않으면

Scene Root(NiNode)에 메쉬들은 NiMesh로 뽑힌다.

메쉬들을 NiNode로 뽑을려면 추가해줘야한다.


 
[출처] 3dMax의 Helpers-Object Type를 NiNode로 Export 하기|작성자 c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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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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