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의 Helpers-Object Type를 NiNode로 Export 하기
Gamebryo/3DS Max / 2011. 3. 21. 21:07
더미,포인트등은 그냥 export되지 않는다.
3d Max
helpers의 object type에서 dummy, point등등 을 선택 우클릭
object properties 에서 User Defined -> User Defined Properties 여기에
NiOptimizeKeep <- 이걸 써넣으면 NiNode로 뽑힌다.
Customize User Interface에 Gamebryo Tools내에
NiOptimization Helper를 사용 할 수도 있다.
Do Not Optimize This check
Apply to Selection click <- 이건 선택한 것만
or Select Matching Objects click <- 이건 전부?
NiOptimizeKeep이 추가 되지 않으면
Scene Root(NiNode)에 메쉬들은 NiMesh로 뽑힌다.
메쉬들을 NiNode로 뽑을려면 추가해줘야한다.
[출처] 3dMax의 Helpers-Object Type를 NiNode로 Export 하기|작성자 cry
반응형
'Gamebryo > 3DS Max'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펌] 그래픽작업 for Working Gamebryo (0) | 2011.06.11 |
---|---|
맥스에서 더미노드 익스포트 시 NiOptimizeKeep (2) (0) | 2011.03.22 |
맥스에서 더미노드 익스포트 시 NiOptimizeKeep (0) | 2011.03.22 |
Gamebryo 3ds max Export Options (0) | 2011.02.09 |
NIF 파일 Export 옵션 (0) | 2011.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