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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이더

Gamebryo/Shader / 2011. 4. 4. 06:41

쉐이더파일 - > HLSL
 - NSB : 바이너리,
 - NSF : 아스키
HLSL == NSF => NSB

NIF에 쉐이더 코드는 들어가지 않음.. 따로 관리 / 로딩해야함.. ㅡㅡa 약간 불편한 구조다..

DLL구조때문에 소스가 좀 이상타~~ 좀 더 쉽게 해주지.. 쩝... 폴더경로 읽으면 됨...
NiShaderFactory::RegisterErrorCallback(ShaderCallback_Errors);
NiShaderFactory::RegisterRunParserCallback(ShaderCallback_RunParser);
NiShaderFactory::RegisterClassCreationCallback(ShaderCallback_LibraryClassCreate);

맥스에서 쉐이더 이름을 설정해 줘야 한다...~~~
쉐이더 이름과 파일이름이 매칭되는듯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드 이름 검색 : NiNode->GetObjectByName()
노드 연결 : NiNode->AttachChild


 출처 : 
http://hopkh.nayana.kr/tc/hopkh/246?category=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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