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5)
Unity3D (815)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8)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3)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4-16 09:10

쉐이더

Gamebryo/Shader / 2011. 4. 4. 06:41

쉐이더파일 - > HLSL
 - NSB : 바이너리,
 - NSF : 아스키
HLSL == NSF => NSB

NIF에 쉐이더 코드는 들어가지 않음.. 따로 관리 / 로딩해야함.. ㅡㅡa 약간 불편한 구조다..

DLL구조때문에 소스가 좀 이상타~~ 좀 더 쉽게 해주지.. 쩝... 폴더경로 읽으면 됨...
NiShaderFactory::RegisterErrorCallback(ShaderCallback_Errors);
NiShaderFactory::RegisterRunParserCallback(ShaderCallback_RunParser);
NiShaderFactory::RegisterClassCreationCallback(ShaderCallback_LibraryClassCreate);

맥스에서 쉐이더 이름을 설정해 줘야 한다...~~~
쉐이더 이름과 파일이름이 매칭되는듯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드 이름 검색 : NiNode->GetObjectByName()
노드 연결 : NiNode->AttachChild


 출처 : 
http://hopkh.nayana.kr/tc/hopkh/246?category=20
반응형

'Gamebryo > Sha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파 텍스쳐 블렌딩 공식  (0) 2011.07.22
[펌] Soft Particle (Depth bias blend)  (0) 2011.06.15
HDR  (0) 2011.04.04
겜브리오 쉐이더 제작시 주의사항  (0) 2011.04.04
Using Fx Shader In GameBryo  (0) 2011.03.17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