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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프레임마다 메쉬를 업데이트 해야하는 경우가 있을 경우...

 

void Update()

{

spMesh = NiNew NiMesh();

}

라는 식으로 코딩을 해서는 안된다.

 

NiNew 가 많이 느리고, 새롭게 만든 Mesh에 새로운 DataStream을 생성 해야하므로, 속도가 많이 느려지게 된다.

 

그것을 피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최초 한번만 불리는 부분에서 Mesh를 생성

2. DataStream을 적당한 사이즈로 준비한다. 100개의 폴리곤 정도라면, Vertex = 3 * Poly, Index = 3 * Poly 정도로 만들면 충분함.

   ( 사용할 PrimitiveType 별로, 적당히 넣어주면 될 듯 )

3. 매 프레임 DataStream 을 Lock하여 데이터를 넣어주고,

4. DataStream의 SetRegion함수를 이용하여, 사용할 양을 지정해준다.

   ex >  kPositionLock.GetDataStream()->SetRegion( NiDataStream::Region(0,(NiUInt32)vecVertices.size()*iCount), 0 );

 

샘플에도 있는 코드지만, 의외로 아무 생각없이 만드는 경우가 있어서 ^_^;;

[출처]
 Mesh의 생성 ( Particle, 검궤적 등 )|작성자 프라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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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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