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셋 서버 Scene Merge 관련..
Unity3D / 2012. 10. 19. 11:46
새벽코딩반 (2012/02/22)
3.5 부터는 씬머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Edit->Project Settings-> Editor에 가셔서 Asset Serialization 부분을 Force Text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라고 써있네요.
수정해봐야 겠습니다.
참조 : http://sizx.blog.me/100155808518
출처 : http://korea.unity3d.com/board/?db=qnalist&no=264&mari_mode=view@view
반응형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3D Scripting Overview (0) | 2012.10.24 |
---|---|
text 파일 Read/Write 하는 소스 몇가지 (0) | 2012.10.22 |
유니티 관련 (0) | 2012.10.17 |
Transform Custom Editor (0) | 2012.10.15 |
Gizmos로 카메라 프러스텀 보이게 하기 (0) | 2012.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