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323)N
Unity3D (568)N
Programming (472)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184)
협업 (34)
3DS Max (3)
Game (12)
Utility (116)
Etc (92)
Link (31)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38)
Android (13)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1)
Memories (19)
Interest (37)
Thinking (36)
한글 (26)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9)
Exercise (3)
나만의 맛집 (2)
냥이 (9)
육아 (9)
Total1,343,990
Today28
Yesterday297
Statistics Graph

달력

« » 2019.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태그목록

스크롤/드래그 이벤트를 받는 방법

  • NGUI에서는 BoxCollider를 붙인 오브젝트만  UICamera의 마우스 이벤트를 받는다
    • BoxCollider 뿐만 아니라  Collider면 다 될 것 같긴 하지만 확인해보진 않았다
  • 따라서 BoxCollider와 UIDragPanelContents를 붙인 오브젝트에 UIForwardEvents 스크립트를 붙인다
  • UIForwardEvents의 OnDrag를 true로 설정하고, UIForwardEvents의 target을 UIDragPanelContents 오브젝트로 지정한다
  • UIDragPanelContents 오브젝트에 UIEventListener 스크립트를 붙이고 이벤트를 받거나, 직접 OnDrag() 를 구현한다
  • OnScroll은 위 과정을 참고하여 알아서 구현한다




'Unity3D > NGUI' 카테고리의 다른 글

NGUI: Events(Event Functions)  (2) 2012.12.07
NGUI Virtual Joystick  (1) 2012.12.05
스크롤/드래그 이벤트를 받는 방법  (0) 2012.11.13
유니티 NGUI 에서 라벨에 한글(폰트) 적용하기  (2) 2012.11.05
NGUI - Sticky Floating Text  (0) 2012.10.28
NGUI: HUD Text  (0) 2012.10.26
Posted by blueasa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