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1)
Unity3D (814)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7)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1)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3-28 00:02


《The Piano Guys》 는  Jon Schmidt (존 슈미트), Steven Sharp Nelson (스티브 샤프 넬슨). Al Van Der Beek (알 반 더 빅), Paul Anderson (폴 앤더슨), Tel Stewart (텔 스튜어트)로 구성돤  5인조 프로젝트 음악 그룹이다. 66년생 미국  Jon Schmidt (존 슈미트)가 피아노를, 첼로 퍼커션이라는 연주기법의 개척자인 첼리스트 Steven Sharp Nelson (스티브 샤프 넬슨)가 첼로를, 나머지 3명은 카메라 뒤에서 프로듀서, 편집 등을 담당한다. Al Van Der Beek (알 반 더 빅)은 음악과 스튜디오를 담당하고, Paul Anderson (폴 앤더슨)은 프로듀싱을 하시고, Tel Stewart (텔 스튜어트)께서는 비디오 편집을 담당하고 있다.


 이들은 "The Piano Guys"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곡들을 작업해 유튜브에 동영상으로 올려 왔는데 구독자만 1백만명이 넘고 동영상 조회수도 1억8천만회에 이를 정도로 유튜브의 스타 뮤지션이다. 대표곡으로는 "Michael Meets Mozart"," The Cello Song","Moonlight","Rock meets Rachmaninoff","Rolling In The Deep", "Without You", "Cello Wars", "Peponi", "Beethoven's 5 Secrets", "One Direction" 등이 있다. 

지난 2011 12월에는 년에는 유투브에서의 인기곡을 모아 『YouTube Hits Vol. 1』란 앨범도 발표했으며 2012년도 10월에는 공식앨범 『The Piano Guys』를 발표하기도 했다. 

이들은 스스로 자신의 장르를 묘사하기를 "뉴에이지 클래시컬" 이라고 하는데 그들의 음악은 팝적인 요소의 후크와 멜로디들이 있는 뉴에이지 뮤직에 가깝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이 그룹은 단순히 피아노를 치거나 첼로를 켜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악기의 온갖 부분을 사용해 연주하는 등 파격적인 연주를 들려줍니다

영상 출처 : http://www.youtube.com/user/thepianoguys

설명 참조 : http://jsksoft.tistory.com/7643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