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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폴더가 있는지 체크하기 위해..
Object oTargetFolder = AssetDatabase.LoadAssetAtPath("Assets/Resources", typeof(Object));

if(null == oTargetFolder)
{
    // 못찾으면 폴더 없다고 보고 폴더 생성.
    AssetDatabase.CreateFolder("Assets", "Resources");

    // 한 번 더 찾기 시도..
    Object oTargetFolder2 = AssetDatabase.LoadAssetAtPath("Assets/Resources", typeof(Object));

    if(null != oTargetFolder2)
    {
        // 있으면 셀렉트 되도록 대입..
        Selection.activeObject = oTargetFolder2;
    }
}
else
{
    // 있으면 셀렉트 되도록 대입..
    Selection.activeObject = oTargetFolder;
}


우선 위와같은 방법으로 했는데..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는 모르겠다..

폴더도 오브젝트일까? 라는 생각으로 해봤는데 오브젝트인가보다..잘되네..@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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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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