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blueas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94)
Unity3D (852)
Programming (478)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185)
협업 (11)
3DS Max (3)
Game (12)
Utility (68)
Etc (98)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5)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 해당 폴더가 있는지 체크하기 위해..
Object oTargetFolder = AssetDatabase.LoadAssetAtPath("Assets/Resources", typeof(Object));

if(null == oTargetFolder)
{
    // 못찾으면 폴더 없다고 보고 폴더 생성.
    AssetDatabase.CreateFolder("Assets", "Resources");

    // 한 번 더 찾기 시도..
    Object oTargetFolder2 = AssetDatabase.LoadAssetAtPath("Assets/Resources", typeof(Object));

    if(null != oTargetFolder2)
    {
        // 있으면 셀렉트 되도록 대입..
        Selection.activeObject = oTargetFolder2;
    }
}
else
{
    // 있으면 셀렉트 되도록 대입..
    Selection.activeObject = oTargetFolder;
}


우선 위와같은 방법으로 했는데..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는 모르겠다..

폴더도 오브젝트일까? 라는 생각으로 해봤는데 오브젝트인가보다..잘되네..@ㅅ@;;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