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탭의 오브젝트를 스크립트상에서 Selection 하고 싶을 때..
Unity3D/Tips / 2014. 3. 19. 17:37
// 해당 폴더가 있는지 체크하기 위해.. Object oTargetFolder = AssetDatabase.LoadAssetAtPath("Assets/Resources", typeof(Object)); if(null == oTargetFolder) { // 못찾으면 폴더 없다고 보고 폴더 생성. AssetDatabase.CreateFolder("Assets", "Resources"); // 한 번 더 찾기 시도.. Object oTargetFolder2 = AssetDatabase.LoadAssetAtPath("Assets/Resources", typeof(Object)); if(null != oTargetFolder2) { // 있으면 셀렉트 되도록 대입.. Selection.activeObject = oTargetFolder2; } } else { // 있으면 셀렉트 되도록 대입.. Selection.activeObject = oTargetFolder; }
우선 위와같은 방법으로 했는데..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는 모르겠다..
폴더도 오브젝트일까? 라는 생각으로 해봤는데 오브젝트인가보다..잘되네..@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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