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펙터 상의 GUI를 비활성화 시키고 싶을 때..
Unity3D/Extensions / 2014. 4. 2. 15:29
질문글이 올라왔길래 궁금해서 찾아보다가 정리..
필요한 시기에 GUI.enabled를 제어하는 방법으로 처리하면 된다.
bool bModify = false;
void OnGUI()
{
GUI.enabled = bModify;
if (GUILayout.Button("Test Disable Button"))
{
// Func..
}
GUI.enabled = true;
}
소스가 수정 되는 등 활성화가 필요한 시기에 bModify 값을 true로 고쳐주면 될 것 같다.
참조 : http://answers.unity3d.com/questions/32962/disable-a-button.html
반응형
'Unity3D > Extensio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 Nullable Types (0) | 2014.08.18 |
|---|---|
| ObjectPool (0) | 2014.04.22 |
| Save Scene while on play mode (0) | 2014.01.12 |
| Auto-Save Scene on Run (0) | 2014.01.12 |
| Combine Children Extented (sources to share) (0) | 2013.01.1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