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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유니티스터디에서 도움만 받는 잉여 회원 입니다.
 
로딩 페이지 구현? 에 고생해서 정식으로 유니티스터디를 통해서 올립니다.
 
 AsyncOperation.progress라는 놈이 pc에서는 제대로된 값을 얻을 수 없어서 삽질을 많이 하셨습니다 ㅠㅠ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EnterLoadPage : MonoBehaviour {
 
 public UISlider  Script;
 public UISlider  ScriptPercent;
 public UILabel  textScript;
 
 AsyncOperation   async;
 
 bool IsLoadGame = false;
 
 public IEnumerator StartLoad( string strSceneName )
 {
        if (IsLoadGame == false) 
        {
            IsLoadGame = true;
            
            AsyncOperation async = Application.LoadLevelAsync ( strSceneName );
        
            while(async.isDone == false) 
            {
                float p = async.progress *100f;
                int pRounded = Mathf.RoundToInt(p);
    
                textScript.text = pRounded.ToString();
 
                //progress 변수로 0.0f ~ 1.0f로 넘어 오기에 이용하면 됩니다.
                ScriptPercent.sliderValue = async.progress;
                
                yield return true;
           }
        }
    }
 
 void Start()
 {
       StartCoroutine( "StartLoad", "SceneGame" );
 }
 
 float fTime = 0.0f;
 
//로딩 페이지에서 연속으로 애니메이션 만들때 Update 함수 내에서 만들면 됩니다.
 void Update () {
  fTime += Time.deltaTime;
  
      if( fTime >= 1.0f )
      {
            fTime = 0.0f; 
      }
  
        Script.sliderValue = fTime;
  }
}
 
 
사용법은
 
Scene과  로딩 부하가 심한 Scene 사이에 해당 ScenePage를 추가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ex)
 
SceneMenu -> SceneLoadingPage -> SceneGame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처 : http://www.unitystudy.net/bbs/board.php?bo_table=tip&wr_id=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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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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