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7)
Unity3D (817)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8)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3)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4-25 09:56

바하무트

유니티 인거죠?

UnityEngine 에 LightmapData 라고 있고,
LightmapSettings 라고 있습니다.

라이트맵을 구으면 텍스쳐가 나올거고 

씬 생성시에 
·미리보기 | 소스복사·
  1. LightmapData[] lightMapArray = new LightmapData[LIGHTMAP_COUNT];  
  2.   
  3. for (int i = 0; i < LIGHTMAP_COUNT; i++)  
  4. {  
  5.     LightmapData data = new LightmapData();  
  6.     data.lightmapFar = Resources.Load("텍스쳐 경로"as Texture2D;  
  7.   
  8.     lightMapArray[i] = data;  
  9. }  
  10.   
  11. LightmapSettings.lightmaps = lightMapArray;  
이런식으로 적용했었는데...

일단 제가 말한 키워드들로 검색해보세요.

저도 이게 테스트때 해본거라...-_-;; 장담을 못드리겠네요 ㅋ



출처 : http://www.gamecodi.com/board/zboard-id-GAMECODI_Talkdev-no-2903-z-1.htm

반응형

'Unity3D > Scri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ad Textrue with WWW  (0) 2014.12.02
OnGUI() 상에서 마우스 더블 클릭 구현  (0) 2014.11.20
좀 더 복잡한 데이터 저장하기  (6) 2014.09.25
Unity Serializer  (0) 2014.09.25
Simple C# Unity Serializer  (0) 2014.09.25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