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이미지 다운로드 후 png 파일 저장 하는 방법
Unity3D/Script / 2014. 12. 2. 01:13
IEnumerator fImageDownCheck() { WWW www = new WWW(_url); yield return www; if(www.size == 0) { mImage = true; StopCoroutine("fImageDownCheck"); } else { noticeManager.fNoticeTextureMake(www.texture); Debug.Log("Image Save"); // Texture2D savedTexture = _materialToSave.mainTexture as Texture2D; Texture2D newTexture = new Texture2D(www.texture.width, www.texture.height, TextureFormat.ARGB32, false); newTexture.SetPixels(0,0, www.texture.width, www.texture.height, www.texture.GetPixels()); newTexture.Apply(); byte[] bytes = newTexture.EncodeToPNG(); Debug.Log(bytes); File.WriteAllBytes(Application.temporaryCachePath+"/"+"test.png", bytes); } }Application.temporaryCachePath 폴더 : /var/folders/dy/********************/T/DefaultCompany/ProjectName 에 저장 됩니다.
반응형
'Unity3D > Scri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중 해상도 비율 고정 카메라 (0) | 2015.04.21 |
---|---|
timeScale Lerp for Unity 3D: Custom Time Manager (0) | 2015.03.09 |
Load Textrue with WWW (0) | 2014.12.02 |
OnGUI() 상에서 마우스 더블 클릭 구현 (0) | 2014.11.20 |
LightMap 동적 로딩. (0) | 2014.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