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blueas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94)
Unity3D (852)
Programming (478)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185)
협업 (11)
3DS Max (3)
Game (12)
Utility (68)
Etc (98)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5)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IEnumerator fImageDownCheck() {

WWW www = new WWW(_url);
yield return www;

if(www.size == 0) {
mImage = true;
StopCoroutine("fImageDownCheck");
}  else {
noticeManager.fNoticeTextureMake(www.texture);
Debug.Log("Image Save");
//	Texture2D savedTexture = _materialToSave.mainTexture as Texture2D;
       Texture2D newTexture = new Texture2D(www.texture.width, www.texture.height, TextureFormat.ARGB32, false);
 
             newTexture.SetPixels(0,0, www.texture.width, www.texture.height, www.texture.GetPixels());
       newTexture.Apply();
             byte[] bytes = newTexture.EncodeToPNG();
Debug.Log(bytes);
            File.WriteAllBytes(Application.temporaryCachePath+"/"+"test.png", bytes);
}
}
Application.temporaryCachePath 폴더 : /var/folders/dy/********************/T/DefaultCompany/ProjectName 에 저장 됩니다.




출처 : http://gods2000.tistory.com/67

반응형

'Unity3D > Scri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중 해상도 비율 고정 카메라  (0) 2015.04.21
timeScale Lerp for Unity 3D: Custom Time Manager  (0) 2015.03.09
Load Textrue with WWW  (0) 2014.12.02
OnGUI() 상에서 마우스 더블 클릭 구현  (0) 2014.11.20
LightMap 동적 로딩.  (0) 2014.10.01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