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이미지 다운로드 후 png 파일 저장 하는 방법
Unity3D/Script / 2014. 12. 2. 01:13
- IEnumerator fImageDownCheck() {
- WWW www = new WWW(_url);
- yield return www;
- if(www.size == 0) {
- mImage = true;
- StopCoroutine("fImageDownCheck");
- } else {
- noticeManager.fNoticeTextureMake(www.texture);
- Debug.Log("Image Save");
- // Texture2D savedTexture = _materialToSave.mainTexture as Texture2D;
- Texture2D newTexture = new Texture2D(www.texture.width, www.texture.height, TextureFormat.ARGB32, false);
- newTexture.SetPixels(0,0, www.texture.width, www.texture.height, www.texture.GetPixels());
- newTexture.Apply();
- byte[] bytes = newTexture.EncodeToPNG();
- Debug.Log(bytes);
- File.WriteAllBytes(Application.temporaryCachePath+"/"+"test.png", bytes);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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