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MEZZO)
Animation/~2009 / 2014. 12. 31. 02:33
메조(애니메이션)
우메츠 야스오미가 감독을 맡은 일본의 TV 애니메이션 작품. 총 13화 완결. TV 카나가와를 통해 2004년 1월 4일부터 3월 29일까지 방영되었다. 성인 애니메이션인 메조포르테의 속편으로써 제작되었다.
현대로부터 그리 멀지 않은 미래의 일본에서 DSA(Danger Service Agency, 위험 대행 업체)에 소속된 인물들이 벌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작과는 달리 성묘사는 삽입되지 않았으나 폭력적인 연출이나 전개상의 과격함이 훨씬 더해져 H신 없는 성인 애니메이션이라 할 수 있다. 대신 당연한 이야기로 TV판으로 오면서 작화가 대폭 다운그레이드 됐다. 말 그대로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등장인물 ¶
- 스즈키 미쿠라(민소라)(CV : 코타니 토모코/배정미)
DSA의 홍일점이자 작품의 주인공 겸 액션담당+색기담당. 이번 작품에서는 머리를 묶어서 트윈테일이 되었다. 나이는 불명이지만 다소 어린애같은 성격에 이소룡을 대단히 좋아하는 무시무시한 전투력의 소유자. 애용하는 총기는 콜트 거버먼트. DSA 멤버들 중에서 가장 과격한 성격이지만 은근히 소녀다운 감성도 풍부. 한때는 쿠로카와에게 마음이 있었던 것 같지만... - 하라다 토모히사(한정훈)(CV : 야마자키 타쿠미/홍시호)
DSA의 실질적인 벌이를 책임지는 펑키 스타일 엔지니어. 애완용 안드로이드를 제작하는 것이 특기이나, 격투기라든가 컴퓨터 관련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제작에도 나름대로 실력이 있다. - 쿠로카와 켄이치(구장식)(CV : 히로카와 타이치로/사성웅)
- 어안의 카즈토(CV : 미야자키 잇세이)
본명 불명의 살인 청부업자. 미청년이지만 자기 자신의 외모를 혐오하고 있다. 어안의 카즈토라는 이름은 ‘눈매가 죽은 물고기 같아서’ 붙인 예명 같은 것. 일할 때는(= 사람 죽일때)사와다 켄지의 ‘시간이 흐르는 대로’ 를 워크맨으로 듣는 듯 하다. - 이가라시 아사미 (CV : 마츠키 미유)
오프닝에 미쿠라와 같이 나오는 단발머리 초등학생. 미쿠라가 D.S.A에 들어오기 전 우연히 알게된 소녀로 원래는 소심한 성격이라 같은 반 학생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는데 어떤 계기로 미쿠라와 만나 친해지면서 미쿠라처럼 강해지고 싶다며 D.S.A를 들락거린다. 극 중 중요한 사건의 목격자가 되기도 한다. - 무기야마 치요키 (CV : 나가시마 유이치)
D.S.A가 있는 지역의 헤어숍을 운영하는 이발사지만 실체는 블랙 시저스라는 범죄집단을 운영하는 인물. 쿠로카와와도 안면이 있어서 종종 의뢰를 주기도 하는데, 사실 쿠로카가 경찰일 그만두게된 계기였던 사건의 흑막이었다.
[출처] https://mirror.enha.kr/wiki/%EB%A9%94%EC%A1%B0%28%EC%95%A0%EB%8B%88%EB%A9%94%EC%9D%B4%EC%85%98%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