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UI 다양한 해상도 대응하기
NGUI로 여러 해상도 대응 꽉 채우기
(참조 : http://hanamoni.tistory.com)
※ 1280x720 해상도 기준
[순서]
1) NGUI-UIRoot.cs 열기.
2) Inspector Window 에서 설정.
Scaling Style - Constrained On Mobiles
Content Width - 1280 Fit (Check)
Content Height - 720 Fit (Check)
3) UIRoot-Update() 함수에서 아래를 교체
[원본]
mTrans.localScale = new Vector3(size, size, size);
[변경]
float fX = (NGUITools.screenSize.x / 1280f);
float fTemp = (720f * fX);
float fY = NGUITools.screenSize.y / fTemp;
mTrans.localScale = new Vector3(size, size * fY, size);
[참조 링크의 내용]
NGUI 새로운 버젼..
해상도가 안맞아서 해상도에 맞게 늘릴려고 만든. 코드.
UIRoot 에서
기준을 1280 X 720 할때.
Inspector Window 에서 설정.
Scaling Style - Constrained On Mobiles
Content Width - 1280 Fit Check
Content Height - 720 Fit Check
UIRoot 스크립트 에서 변경.
void Update () 에서.
mTrans.localScale = new Vector3(size, size, size); < - 이코드를
float x_value = (screen.x / 1280f);
float temp_value = (720f * x_value);
float y_value = screen.y / temp_value;
mTrans.localScale = new Vector3(size , size * y_value, size );
요렇게 변경하면
기준 1280 x 720 으로 잡고 모든해상도에 맞게 잘 늘어나거나 줄어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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