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UI UI의 현재 위치 표시하기[수정중]
Unity3D/NGUI / 2015. 5. 8. 02:23
NGUI를 사용하는 중..
UI 배치를 위해 UI디자이너분이 준 배치정보(x,y,width,height)를 보고 배치하려니
트리 형태로 볶잡하게 묶인 상태로는 월드포지션인 x,y를 기준으로 배치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좀 편하게 해보려고 뻘짓 중..
현재 UIWidget.cs에 추가 및 테스트 중..
UISprite에 들어가야될까 싶다.
void OnDrawGizmos()
{
if (UnityEditor.Selection.activeGameObject == gameObject)
{
int iLayer = LayerMask.NameToLayer("UI");
Camera camera = NGUITools.FindCameraForLayer(iLayer);
UnityEditor.Handles.Label(transform.position, camera.WorldToScreenPoint(transform.position).ToString());
}
}
참조 : http://blueasa.tistory.com/1092
참조 : http://blog.csdn.net/liqiangeastsun/article/details/42175199
반응형
'Unity3D > NGUI'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펌] NGUI 스크롤뷰 아이템 재사용 스크립트 (0) | 2015.06.17 |
---|---|
선택된 UI의 좌표(X/Y/Width/Height) 보여주기 (0) | 2015.05.15 |
NGUI 다양한 해상도 대응하기 (2) | 2015.04.21 |
"Infinite Scrolling" for Unity3D Using NGUI's UIScrollView (1st attempt) (0) | 2015.03.21 |
NGUI: Symbols & Emoticons (0) | 2015.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