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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에서 Firebase Cloud Messaging(FCM) 서비스 적용 후 빌드 시, 애플로부터 Missing Push Notification Entitlement 메시지를 받을 때가 있는데 어느 순간 부터 XCode에서 Capabilities-Push Notifications를 수동으로 ON 시켜줘야 된단다.

 

 

[참조]

7단계: 사용자 알림 프레임워크 추가

  1. Xcode 프로젝트를 클릭한 후 Editor area(편집 영역)에서 General(일반) 탭을 클릭합니다.

  2. Linked Frameworks and Libraries(연결된 프레임워크 및 라이브러리)까지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 버튼을 클릭하여 프레임워크를 추가합니다.

  3. 나타나는 창에서 UserNotifications.framework까지 스크롤하여 해당 항목을 클릭한 다음 Add(추가)를 클릭합니다.

8단계: 푸시 알림 사용 설정

  1. Xcode 프로젝트를 클릭한 후 Editor area(편집 영역)에서 Capabilities(기능) 탭을 클릭합니다.

  2. Push Notifications(푸시 알림)를 On(켜기)으로 전환합니다.

  3. Background Modes(백그라운드 모드)까지 아래로 스크롤하고 On(켜기)으로 전환합니다.

  4. Background Modes(백그라운드 모드)아래의 Remote notifications(원격 알림)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출처] https://firebase.google.com/docs/cloud-messaging/unity/client?hl=ko

 

Unity로 Firebase 클라우드 메시징 클라이언트 앱 설정  |  Firebase

Unity로 교차 플랫폼 Firebase 클라우드 메시징 클라이언트 앱을 작성하려면 Firebase 클라우드 메시징 API를 사용하세요. Unity SDK는 Android 및 iOS에서 모두 작동하며 플랫폼에 따라 몇 가지 추가 설정이 필요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1단계: 환경 설정 Unity 5.3 이상을 설치합니다. (iOS만 해당) 다음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Xcode 9.4.1 이상 CocoaPods 1.4.0 이상 Unity 프로젝

firebase.google.com

 

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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