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VideoPlayer 끝난건지 확인하기
Unity3D/Tips / 2022. 11. 25. 11:08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Video;
public class Scene_Intro : MonoBehaviour
{
public VideoPlayer vid;
void Start()
{
vid.loopPointReached += CheckOver;
}
void CheckOver(UnityEngine.Video.VideoPlayer vp)
{
print ("Video Is Over");
}
}
[출처] https://mentum.tistory.com/170
[참조] https://forum.unity.com/threads/how-to-know-video-player-is-finished-playing-video.483935/
반응형
'Unity3D > Ti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펌] 모바일 게임 성능 최적화: 물리, UI, 오디오 설정에 대한 전문가 팁 (0) | 2022.12.20 |
---|---|
[링크] 유니티(Unity) 사운드 최적화 가이드 (0) | 2022.12.20 |
[링크] 유니티 로컬라이징, 태국어 폰트 적용 문제 (0) | 2022.11.01 |
[펌] Unityで画素密度を固定する解像度設定(FixedDPI) (0) | 2022.10.28 |
[Tip] 유니티 최적화 관련 팁(Resolution Scaling) (0) | 2022.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