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blueas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853)
Unity3D (895)
Programming (479)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189)
협업 (64)
3DS Max (3)
Game (12)
Utility (142)
Etc (99)
Link (34)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3)
Android (16)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9)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Unity] New Input System #1 | 세팅하기

 

[Unity] New Input System #1 | 세팅하기

/* 수업 들으며 했던 내용들을 실습해보며 정리한 글입니다.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 게임은 특정 플랫폼 하나만을 겨냥하고 개발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스케일이 커지게 되면 PC

daekyoulibrary.tistory.com

 

[Unity] New Input System #2 | 키 입력을 스크립트에 전달하여 처리하기

 

[Unity] New Input System #2 | 키 입력을 스크립트에 전달하여 처리하기

저번 글에서 기본적인 셋팅을 끝냈었다. 이번 글에서는 입력값을 스크립트(script)에 전달하는 방식 중 2가지 정도를 사용하여 로직을 제어하는 걸 해보고자 한다. Player 게임 오브젝트에 Player Input

daekyoulibrary.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