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054] Sphere(위/경도,4면체,20면체) 구현(Software Rendering Pipeline)(09-07-10)
Subject/3D Graphics / 2010. 3. 4. 02:58
Software Rendering Pipeline에서 Sphere를 3가지 방식으로 구현.
- 위/경도
- 4면체(Tetrahedron)
- 20면체(Icosahedron)
반응형
'Subject > 3D Graph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제056] 원근 보정 텍스쳐 매핑(Software Rendering Pipeline)(09-07-16) (0) | 2010.03.04 |
---|---|
[과제055] 조명(Gouraud Shading)(Software Rendering Pipeline)(09-07-13) (0) | 2010.03.04 |
[과제053] Software Rendering Pipeline 종합(09-07-05) (0) | 2010.03.04 |
[과제052] Software Rendering Pipeline 정리(09-07-03) (0) | 2010.03.04 |
[과제051] Local->...->NDC(Software Rendering Pipeline)(09-07-01) (0) | 2010.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