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Software Rendering
Portfolio/Personal Project / 2010. 3. 8. 01:19
프로그램 소개 |
l 3D PipeLine을 소프트웨어적으로 구현하여 DIB Section을 이용해 도트그래픽으로 출력한 프로그램 입니다.
개발 내역 |
l 개발 환경 : Windows XP / VS2003
l 개발 언어 : C/C++, Win32 API
구현 내용 |
l 기본모델 생성 : 육면체, 오목다각형, 구(위/경도, 4면체, 20면체)
l 출력 모드 : Wire Frame/Gouraud Shading/Texture Mapping
l 조명 제어 : Ambient/Diffuse/Specular 조정
l 재질 제어 : Ambient/Diffuse/Specular 조정
l 카메라 제어 : EulerAngle/LookAt
l 컬링 모드 : Backface Culling/Flustum Culling/Z-Buffering
l 매핑 모드 : Linear Mapping/Persperctive Corrected Mapping
l 투영 모드 : 단순원근 투영/원근 투영
l WorldTM 제어 : Scale/Rotate/Translate 조정
반응형
'Portfolio > Personal Proj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Typing of API (0) | 2010.03.08 |
---|---|
그림판 / ScreenPen (0) | 2010.03.08 |
2D Software Rendering (0) | 2010.03.08 |
Ray Casting (0) | 2010.03.08 |
Software Physics (0) | 2010.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