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328)N
Unity3D (572)N
Programming (472)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185)
협업 (34)
3DS Max (3)
Game (12)
Utility (116)
Etc (92)
Link (31)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38)
Android (13)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1)
Memories (19)
Interest (37)
Thinking (36)
한글 (26)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9)
Exercise (3)
나만의 맛집 (2)
냥이 (9)
육아 (9)
Total1,346,229
Today35
Yesterday132
Statistics Graph

달력

« » 2019.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태그목록

런타임 중 텍스쳐 교체

Unity3D / 2012. 11. 20. 16:49

public Texture newTexture;

renderer.material.mainTexture = newTexture;


P.s. 다른 오브젝트의 렌더러면 '해당오브젝트.renderer.material.mainTexture' 로..



참조 : http://korea.unity3d.com/board/?db=qnalist&no=707&mari_mode=view@view

Posted by blueasa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