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oke, InvokeRepeating, CancelInvoke
유니티엔진에서 일반적인 Timer()함수 대신에 MonoBehaviour 가 제공하는Invoke() 함수가 있습니다. 
Invoke(methodName:string, time:float) 
- methodName 메소드를 time 초 후 호출합니다. 
InvokeRepeating(methodName:string, time:float, repeatRate:float) 
- methodName 메소드를 time 초 후 호출합니다. 첫 호출 후 repeatRate 초 마다 반복 호출합니다. 
-  InvokeRepeating 는 repeatRate 값이 0 보다 클때만 반복 호출됩니다. repeatRate 값이 0 일때는 최초 한번 호출 후 반복호출되지 않습니다.   ( 출처 : http://devkorea.co.kr/bbs/board.php?bo_table=m03_qna&wr_id=50255#c_50287 )
CancelInvoke() 
- 이 스크립트에 있는 모든 Invoke 를 취소합니다. 
CancelInvoke(methodName:string) 
- 이 스크립트에 있는 methodName 을 호출하는 모든 Invoke 를 취소합니다. 
[참조]
http://blog.naver.com/bluefallsky/140190280479
http://docs.unity3d.com/Documentation/ScriptReference/MonoBehaviour.Invoke.html
http://docs.unity3d.com/Documentation/ScriptReference/MonoBehaviour.InvokeRepeating.html
http://docs.unity3d.com/Documentation/ScriptReference/MonoBehaviour.CancelInvoke.html
http://docs.unity3d.com/Documentation/ScriptReference/MonoBehaviour.IsInvoking.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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