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Unity] AssetBundle & Addressable 폰트 중복 로드 문제
Unity3D/Font / 2025. 2. 17. 18:02
[링크] https://codingstarter.tistory.com/37
[Unity] AssetBundle & Addressable 폰트 중복 로드 문제
- UI를 번들에서 로드하도록 수정 했더니 메모리에 동일한 폰트가 중복으로 로드되는 현상이 발생 - 동일한 폰트여도 각 번들마다 개별적으로 로드되는 것으로 추정 - 폰트 에셋의 Include Font Data
codingstarter.tistory.com
반응형
'Unity3D > Fo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AssetBundle 빌드 시, Font가 번들에 포함 안되도록 스크립트로 처리하기 (0) | 2025.02.18 |
---|---|
[폰트병합] 여러가지 폰트 합치기(with FontCreator 15.0) (0) | 2025.02.11 |
[펌] [정보] 글자가 부족한 폰트를 다른 폰트와 합치는 법(with FontForge) (0) | 2025.02.06 |
[링크] 폰트 합치기(with FontCreator 6.0) (0) | 2025.02.06 |
[링크][폰트] 서브셋 경량화, WOFF 변환+상용 한글, 제1수준 한자, 특수기호 (0) | 2024.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