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or Multiply Offset
Unity3D/Shadow / 2014. 4. 3. 12:51
Unity Pro에 있는 Blob Project Shadow를 쓰는데 그림자가 알파가 있는 텍스쳐보다 아래 그려져서 떠보이길래 약간 수정..
겸사겸사 Color Offset도 추가..
Shader "Projector/Projector Multiply Offset" { Properties { _ShadowTex ("Cookie", 2D) = "gray" { TexGen ObjectLinear } _FalloffTex ("FallOff", 2D) = "white" { TexGen ObjectLinear } _Tint ("Offset", Color) = (0,0,0,0) } Subshader { Tags { "RenderType"="Transparent" "Queue"="Transparent+100" // 알파 텍스쳐보다 위에 그리기 위해 Queue를 올림.. } Pass { ZWrite Off Offset -1, -1 Fog { Color (1, 1, 1) } AlphaTest Greater 0 ColorMask RGB Blend DstColor Zero SetTexture [_ShadowTex] { combine texture, ONE - texture Matrix [_Projector] } SetTexture [_FalloffTex] { constantColor (1,1,1,0) combine previous lerp (texture) constant Matrix [_ProjectorClip] } SetTexture [_FalloffTex] { // add offset constantColor [_Tint] combine previous + constant } } } }
참조 : http://forum.unity3d.com/threads/25162-Projector-Multiply-With-Alph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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