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rol ParticleSystem RenderQueue
Unity3D/Script / 2015. 9. 24. 18:22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SetRenderQueue : MonoBehaviour
{
public int renderQueue = 3000;
Material mMat;
void Start ()
{
Renderer ren = renderer;
if (ren == null)
{
ParticleSystem sys = GetComponent< ParticleSystem >();
if (sys != null) ren = sys.renderer;
}
if (ren != null)
{
mMat = new Material(ren.sharedMaterial);
mMat.renderQueue = renderQueue;
ren.material = mMat;
}
}
void OnDestroy () { if (mMat != null) Destroy(mMat); }
}
출처 : http://www.tasharen.com/forum/index.php?topic=776.msg34546#msg34546
반응형
'Unity3D > Scri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GameObject active 여부와 Coroutine / Invoke... (0) | 2016.01.07 |
|---|---|
| 임의시간 받아서 시간 표현하기 (0) | 2015.10.28 |
| [공유] UnityBoot 프로젝트 (0) | 2015.08.30 |
| 작성된 스크립트를 EditMode에서 바로 적용되도록[ExecuteInEditMode] (0) | 2015.07.16 |
| 다중 해상도 비율 고정 카메라 (0) | 2015.04.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