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Is there an isPlaying() type function for Animator
Unity3D/Script / 2019. 11. 13. 18:39
if (animator.GetCurrentAnimatorStateInfo(0).IsName("YourAnimationName"))
{
// do your magic
}
[출처]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3449494/is-there-an-isplaying-type-function-for-animator
반응형
'Unity3D > Scri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회전 없이 유도(Guided/Homing) 이동 로직 (0) | 2020.05.26 |
---|---|
[펌] Unity 런타임 중 AndroidManifest.xml에서 meta-data 정보 읽어오기. (0) | 2019.12.04 |
[펌] PostProcessing iOS Activate Background Mode for Push Notifications (0) | 2019.06.04 |
XCode-Capabilities-Push Notifications를 기본 ON 하는 방법 (0) | 2019.06.04 |
[펌] Unity5のPostProcessBuildでXcode Capabilityの設定する方法 (0) | 2019.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