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유니티 'Any Platform' 문제(DllNotFoundException: FirebaseCppApp-6_9_0)
Unity3D/Trouble Shooting / 2020. 1. 29. 19:49
[에러메시지]
DllNotFoundException: FirebaseCppApp-6_9_0
Firebase.AppUtilPINVOKE+SWIGExceptionHelper..cctor () (at Z:/tmp/tmp.G7nHbBPBcF/firebase/app/client/unity/proxy/AppUtilPINVOKE.cs:117)
....(하략)....
유니티에서 플러그인을 어느 플랫폼에 사용할 지 셋팅하는 인스펙터 창에 보이는 'Any Platform'이 신뢰하기 힘든 동작을 하는 것 같다.
이 번에 한바탕 한 플러그인은 FirebaseCppApp-6_9_0이다.
아래와 같이 'Any Platform'을 체크하고, 내 자리에서 제대로 동작하는 걸 확인하고 Commit을 했는데 다른 자리에서 제대로 인식을 하지 못한다.
그래서 'Any Platform'을 해제하고 개별적으로 모두 체크하니 제대로 동작한다.
'Any Platform' 체크를 사용하지 말아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