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blueasa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94)
Unity3D (852)
Programming (478)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34)
협업 (11)
3DS Max (3)
Game (12)
Utility (68)
Etc (98)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5)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에러 내용]

  • 기기에서 앱을 실행하면 'dyld: Library not loaded: @rpath/FBAudienceNetwork.framework' 오류와 함께 바로 중단됩니다. 이 오류는 앱에 Audience Network SDK를 포함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타겟 설정으로 이동하고 '일반' 탭에서 'FBAudienceNetwork.xcframework'에 '포함 및 서명'을 선택하세요.

 

[해결방법]

출처 링크의 내용에서는 Xcode에서 처리하는 방법을 써놨는데, 유니티 사용하는 상황에서 추가 작업을 Xcode에서 하면 귀찮아져서 Xcode PostProcessor에서 아래 소스 추가함.

[추가한 소스코드] pbxProject.AddFrameworkToProject(targetGuid, "FBAudienceNetwork.framework", true);

 

 

[출처] https://developers.facebook.com/docs/audience-network/setting-up/platform-setup/ios/add-sdk?locale=ko_KR

 

SDK 추가 - Audience Network - 문서 - Facebook for Developers

SDK 버전 6.9.0 이상에 대한 문제 해결 6.9.0부터는 iOS Audience Network SDK에서 Swift를 지원합니다. SDK 설치 및 Swift 상호운용성과 관련하여 가장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의 내용을

developers.facebook.com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