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종료 시, 호출되는 함수(OnApplicationQuit)
유니티 종료 시 호출되는 함수..
OnApplicationQuit()
참조 : http://docs.unity3d.com/Documentation/ScriptReference/MonoBehaviour.OnApplicationQuit.html
아래는 소스 사용 참고..
IMPORTANT: This function has no effect on iPhone. Application can not prevent termination under iPhone OS.
(주의 : 아이폰에서는 CancelQuit()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함. iOS는 프로그램의 종료를 방해할 수 없다고 함.)
1 using UnityEngine; 2 using System.Collections; 3 4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5 public float showSplashTimeout = 2.0F; 6 private bool allowQuitting = false; 7 void Awake() { 8 DontDestroyOnLoad(); 9 } 10 void OnApplicationQuit() { 11 if (Application.loadedLevelName.ToLower() != "finalsplash") 12 StartCoroutine("DelayedQuit"); 13 14 if (!allowQuitting) 15 Application.CancelQuit(); 16 17 } 18 IEnumerator DelayedQuit() { 19 Application.LoadLevel("finalsplash"); 20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showSplashTimeout); 21 allowQuitting = true; 22 Application.Quit(); 23 } 24 }
출처 : http://docs.unity3d.com/Documentation/ScriptReference/Application.CancelQuit.html
OnApplicationPause()
게임 밖으로 나갈 때 호출되는 함수
참조 : http://docs.unity3d.com/Documentation/ScriptReference/MonoBehaviour.OnApplicationPause.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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