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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3 1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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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https://yellowit.co.kr/it-review/%EC%84%A0%EA%B1%B0%EC%A0%84%ED%99%94-%EC%B0%A8%EB%8B%A8%EB%B0%A9%EB%B2%95-skt-kt-lg/

 

선거전화 문자 스팸 차단방법 - SKT KT LG - 노랗IT월드

대통령 대선인 선거철이 되면 매번 선거전화가 걸려오는데 사람의 목소리도 아닌 기계목소리나 녹음된 목소리로 전화가 무작위로 걸려옵니다. 특히 자전거 타고 퇴근할때 마다 전화가 와서 힘

yellowi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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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https://danchukong.tistory.com/entry/%EB%A7%88%EC%9A%B0%EC%8A%A4-%ED%81%B4%EB%A6%AD%EC%98%A4%EB%A5%98-%EC%9E%98-%EC%95%88%EB%90%A0%EB%95%8C-%EC%9E%90%EA%B0%80%EC%88%98%EB%A6%AC-%EB%B0%A9%EB%B2%95-%EB%A7%88%EC%9D%B4%ED%81%AC%EB%A1%9C%EC%86%8C%ED%94%84%ED%8A%B8-Sculpt-%EC%88%98%EB%A6%AC%ED%9B%84%EA%B8%B0?category=964638

 

마우스 클릭오류, 잘 안될때 자가수리 방법 (마이크로소프트 Sculpt 수리후기)

마우스 클릭 오류로 잘 안될 때 있으시죠? 마우스 작동이 안 될 때에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지만 마우스 클릭 오류로 안될 때에는 이 방법이면 대부분 해결이 가능합니다. 마우스 분해 첫번째는

danchukong.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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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class CoroutineHelper : MonoBehaviour
{
    private static MonoBehaviour monoInstance;
    
    [RuntimeInitializeOnLoadMethod]
    private static void Initializer()
    {
        monoInstance = new GameObject($"[{nameof(CoroutineHelper)}]").AddComponent<CoroutineHelper>();
        DontDestroyOnLoad(monoInstance.gameObject);
    }
    
    public new static Coroutine StartCoroutine(IEnumerator coroutine)
    {
        return monoInstance.StartCoroutine(coroutine);
    }

    public new static void StopCoroutine(Coroutine coroutine)
    {
        monoInstance.StopCoroutine(coroutine);
    }
}

 

 

사용법 :

CoroutineHelper.StartCoroutine(코루틴_함수());

CoroutineHelper.StopCoroutine(코루틴);

 

그냥 유니티 생명주기를 가진 한 싱글톤 객체에 코루틴 실행을 몰아주는 방식

가끔 MonoBehaviour 상속 안 받고 코루틴 실행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럴때 사용할 수 있을듯..

 

예전에 unirx(MainThreadDispatcher)한 번 사용해본적 있었는데 거기서 아이디어 얻음

 

[출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game_dev&no=66595

 

유니티 MonoBehaviour 상속 안 받고 코루틴 사용하기 - 인디 게임 개발 마이너 갤러리

public class CoroutineHelper : MonoBehaviour{ private static MonoBehaviour monoInstance; [RuntimeInitializeOnLo

gall.dcinsid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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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https://tiplog.co.kr/1360

 

DPC WATCHDOG VIOLATION 블루 스크린 에러 - 해결 과정들 정리

 사실 컴퓨터에서 블루스크린을 발생시킬만한 에러들은 그 에러명을 검색해보면 대부분 알 수 있습니다. 모든 에러의 원인이 단 한 가지만 존재하는 경우보다 그렇지 않은 경우가 적긴 하지만

tiplo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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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https://github.com/nhn/gpm.unity

 

GitHub - nhn/gpm.unity: A brand of NHN providing free services required for game development.

A brand of NHN providing free services required for game development. - GitHub - nhn/gpm.unity: A brand of NHN providing free services required for game development.

github.com

 

Game Package Manager for Unity

🌏 English

🚩 목차

개요

Game Package Manager는 NHN에서 게임 제작에 필요한 서비스들을 무료로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게임 제작에 필요한 서비스는 계속 추가 예정입니다.
서비스 개선 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은 아래로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 dl_gpm_help@nhn.com
GitHub Issue : https://github.com/nhn/gpm.unity/issues

서비스

서비스설명

Manager
Asset Store에서 다운로드
Manager에서 서비스 목록을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서비스를 설치, 제거,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WebView 게임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웹뷰를 제공합니다.
AssetManagement 유니티 에셋들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툴입니다.
UI Unity UI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컴포넌트 제공.
LogViewer Unity Log와 디바이스 시스템 정보를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고, 개발자가 미리 등록한 API를 호출해 볼 수 있는 툴입니다.
Communicator Communicator는 하나의 공통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Native와 Data를 쉽게 주고 받을 수 있는 프레임웍입니다.
Profiler 디바이스 성능과 시스템 정보를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어 최적화에 도움을 주는 툴입니다.
Adapter Adapter는 하나의 공통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여러 IdP의 기능을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DLST DLST는 중복되는 라이브러리들을 검색해서 지울 수 있는 툴입니다.

📜 License

This software is licensed under the MPL © NH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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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G NHN, 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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