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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sh has more materials (2) than subsets (1)

UnityEditor.UnityBuildPostprocessor:OnPostprocessScene()


필요에 의해서 만들어진 모델에 매트리얼을 1개 더 추가(최종 2개가 됨)를 했는데,


실행해보면 위의 경고를 띄우면서 1개만 남기고 추가된 매트리얼이 없어진다.


다른 이유도 있을 수 있겠지만, 이번 경우는 모델에 static이 체크 돼 있어서 매쉬를 컴바인하면서 매트리얼을 2개이상 못쓰게 막는 문제였다.


그래서..!!


[결론]

static 꺼 줌..


P.s. 최적화를 위해서 static을 쓰면 좋겟지만, 매트리얼이 2개 이상 필요하다면 어쩔 수 없는 듯..

       원한다면 매트리얼이 2개 이상 필요한 곳 만 빼고 static으로 묶던지 해야 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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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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