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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24 00:01

[에러 메시지]

An asset is marked with HideFlags.DontSave but is included in the build:
Asset: 'Library/unity editor resources'
Asset name: Font Material
(You are probably referencing internal Unity data in your build.)
UnityEditor.BuildPlayerWindow:BuildPlayerAndRun()

 

[해결방법]

유니티 자체 폰트 중 Arial을 제외한 다른 자체 폰트를 쓰면 안된다고 한다.

내부 폰트 사용하는 부분을 찾아서 다른걸로 교체하자.

 

 

[출처] lhh3520.tistory.com/168

 

[Unity3D] Asset: 'Library/unity editor resources' 에러

유니티를 빌드 하다보면 아래같은 에러가 날 때가 있는데.. 갑자기 뜬금없이 나니까 당황스럽네요. 여기저기 찾아보니 해결방법은 Unity Font 중에 Arial 을 제외한 다른 폰트 를 쓰면 안됩니다. UI

lhh3520.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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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bluea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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