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very unexpected event is a path to learning for you.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31)
Unity3D (814)
Programming (474)
Server (33)
Unreal (4)
Gamebryo (56)
Tip & Tech (228)
협업 (57)
3DS Max (3)
Game (12)
Utility (136)
Etc (96)
Link (32)
Portfolio (19)
Subject (90)
iOS,OSX (51)
Android (14)
Linux (5)
잉여 프로젝트 (2)
게임이야기 (3)
Memories (20)
Interest (38)
Thinking (38)
한글 (30)
PaperCraft (5)
Animation (408)
Wallpaper (2)
재테크 (18)
Exercise (3)
나만의 맛집 (3)
냥이 (10)
육아 (16)
Total
Today
Yesterday
03-29 07:22

[링크]

https://igotit.tistory.com/entry/BU4096-%EB%B8%94%EB%A3%A8%ED%88%AC%EC%8A%A4-40-%EB%8F%99%EA%B8%80-80m-%ED%81%B4%EB%9E%98%EC%8A%A41-%EB%B8%8C%EB%A1%9C%EB%93%9C%EC%BB%B4-%EC%B9%A9%EC%85%8B

 

BU-4096. 블루투스 4.0 동글. 80m 클래스1. 브로드컴 BCM20702 칩 사용.

모델 : BU-4096 - 블루투스 4.0 동글. 통신거리 80m (클래스1) - 사용된 블루투스 칩 : CYW20702 싸이프레스사 ( 구 BCM20702. Broadcom 사 ) - 구입 : 2018년 9월 17일. 11번가. 특징. - 블루투스 4.0 + EDR (En..

igotit.tistory.com

 

[BU-4096, BT-T08 블루투스 4.0 동글 드라이버]

fusionfnc.mynet.co.kr/board/article/215

 

[Win10 드라이버 다운로드(분할압축)]

BTW12.0.0.9980.zip
2.34MB
BTW12.0.0.9980.z01
10.00MB
BTW12.0.0.9980.z02
10.00MB
BTW12.0.0.9980.z03
10.00MB
BTW12.0.0.9980.z04
10.00MB
BTW12.0.0.9980.z05
10.00MB
BTW12.0.0.9980.z06
10.00MB
BTW12.0.0.9980.z07
10.00MB
BTW12.0.0.9980.z08
10.00MB
BTW12.0.0.9980.z09
10.00MB
BTW12.0.0.9980.z10
10.00MB
BTW12.0.0.9980.z11
10.00MB
BTW12.0.0.9980.z12
10.00MB
BTW12.0.0.9980.z13
10.00MB
BTW12.0.0.9980.z14
10.00MB
BTW12.0.0.9980.z15
10.00MB
BTW12.0.0.9980.z16
10.00MB
BTW12.0.0.9980.z17
10.00MB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 <summary>
    /// 회전 없이 유도 이동만 하는 함수
    /// </summary>
    /// <param name="_trTarget">목표 지점</param>
    /// <param name="_v3CurrentDirection">현재 오브젝트가 이동할 방향</param>
    /// <returns></returns>
    IEnumerator Move_Guided(Transform _trTarget, Vector3 _v3CurrentDirection)
    {
        Transform trTarget = _trTarget;
        Vector3 v3TargetDirection = (trTarget.position - this.transform.position).normalized;
        Vector3 v3CurrentDirection = _v3CurrentDirection;
        if (v3CurrentDirection == Vector3.zero)
        {
            v3CurrentDirection = v3TargetDirection;
        }

        float fLookSpeed = 7f;
        float fMoveSpeed = 50f;
        float fAccumTime = 0f;

        while (0.01f < (this.transform.position - trTarget.position).sqrMagnitude)
        {
            // Rotate
            v3TargetDirection = (trTarget.position - this.transform.position).normalized;
            v3CurrentDirection = Vector3.RotateTowards(v3CurrentDirection, v3TargetDirection, Time.deltaTime * fLookSpeed, 0f);
            v3CurrentDirection = v3CurrentDirection.normalized;
            // Translate
            fAccumTime += Time.deltaTime * fMoveSpeed;
            this.transform.localPosition += (v3CurrentDirection * fAccumTime);
            yield return null;
        }

        yield return null;
        
        // 도착했으면 Destroy or Recycle
    }

 

보통 유도 기능 만들때 오브젝트 자체를 회전시키고, transform.forward 방향으로 Translate만 하면 됐는데

 

이번에는 유도 기능으로 이동만 하고 회전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

Direction Vector를 따로 두고 Vector3.RotateTowards()를 사용해서 이동하게 만들었다.

 

P.s. 적당히 테스트 한거니 더 이쁘게 만들고 싶은분은 직접 수정 및 테스트 해보세요.

 

[참조]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Vector3.RotateTowards.html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링크] http://thechangeground.com/archives/16856

 

면접관이 가장 많이하는 질문 10가지

실무면접관 10년 경력자인 유튜브 'B급채널' 운영자가 얘기하는 면접관이 경력직 지원자들에게 가장 많이 하는 10가지 질문과 그 의도를 아래와 같이 정리해보았다.   - 의도 : 우리 회사에 도움��

thechangeground.com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링크]

https://qits.tistory.com/m/entry/NGUI-%EC%8A%A4%ED%81%AC%EB%A1%A4-%EB%8A%90%EB%A0%A4%EC%A7%80%EB%8A%94-%ED%98%84%EC%83%81-%EC%9E%AC%EC%82%AC%EC%9A%A9%EB%A6%AC%EC%8A%A4%ED%8A%B8%EB%A5%BC-%EC%82%AC%EC%9A%A9%ED%95%98%EC%A7%80-%EC%95%8A%EA%B3%A0-%EA%B8%B0%EB%8A%A5-%EA%B0%9C%EC%84%A0

 

NGUI 스크롤 느려지는 현상 (재사용리스트를 사용하지 않고 기능 개선)

NGUI로 스크롤 을 구현하다보면 Grid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아이템이 많아지면 느려지는것을 자주 보게 된다. 아이템이 많아지니까 느려지는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다. 하지만 그대로 사용할수없으니 해..

qits.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

[링크] https://redforce01.tistory.com/242

 

[NGUI] Infinite ScrollView (AT)

최근 회사에서 채팅UI의 구조 개선에 대한 이슈가 발생하여 만들어두었던 채팅창을 모두 갈아엎게 되었다. 기존의 채팅 UI구조는 채팅메세지가 들어올 때마다 Instantiate ( ) 가 수행되어 말풍선 UI가 계속해서..

redforce01.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blueasa
, |